공연·전시안내Performance & Exhibition

공연일정공연 일정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부산시립교향악단 제579회 정기연주회 ˝스키˝-아침음악회

부산시립교향악단 제579회 정기연주회 ˝스키˝-아침음악회 확대보기

공연프로그램 상세정보
공연일자 2021-10-14(목)
공연시간 11:00(오전)
관람시간 약60분(인터미션 없음)
공연장소 부산시민회관 대극장
주최 (재)부산문화회관
주관 부산시립예술단
티켓오픈 2021-09-14(화) 14:00 ~ ※ 유료회원: (재)부산문화회관 정기회원
관람대상 초등학생이상
입장료 일반석 10,000원
공연문의 051)607-6000(ARS 1번)
예매

공연종료

PROGRAM



※ 예술감독 '최수열' &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토크가 있는 마티네 콘서트




*14일, 15일 공연의 프로그램이 상이하오니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ARTIST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 Jinjoo Cho, Violinist


뛰어난 표현력과 따뜻하고 매력적인 음색, 그리고 섬세한 프레이징으로 전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조진주는 2014년 세계 3대 콩쿠르 중 하나인 인디애나폴리스 국제 콩쿠르 우승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각광 받고 있는 젊은 연주자 중 한 명이다. 1등상과 함께 바흐상, 로맨틱 협주곡상을 수상했으며 2015년 금호아트홀의 상주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더욱더 국내 예술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17세의 나이에 2006년 몬트리올 국제 음악 콩쿠르 1위 수상과 더불어 관중상을 수상하며 국제적 이목을 끌기 시작한 그녀는 당시 몬트리올 타임즈 아거스 지로부터 “부정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깊이, 그리고 깊은 서정성과 가슴을 어루만지는 부드러움은 등골을 서늘하게 만든다”는 평을 이끌어냈고, 그 후 2010년 부에노스 아이레스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에서 1위 및 오케스트라상 수상, 2011년 윤이상 국제 콩쿠르 2위 수상 등 세계적인 콩쿠르에서 연이어 입상하였다. 세계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해오고 있는 조진주는 또한 예술 교육에 특별한 애정을 갖고 관객과 소통하는 음악인을 양성하기 위해 미국 허드슨에서 2016년 여름, ‘앙코르 실내악 프로그램’을 주최하였다. 이 여름 프로그램은 전세계의 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충실한 실내악의 기본과 연주의 교육을 목표로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조진주는 클리브랜드 음악원에서 폴 켄터의 지도 하에 학사 졸업, 제이미 라레도 교수 문하에서 석사와 전문사 학위를 취득했다. 2020년에는 국내 첫 정규 앨범 <La Capricieuse>를 소니 클래식을 통해 발매하였고, 올해 10월에는 세계적인 프랑스 레이블 나이브(Naive)에서 생상 서거 100주기 기념 음반 <Saint-Saens>을 발매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월간 객석', 한겨레, 조선일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자신의 철학과 생각을 표현하며 음악 외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고 있으며, 올해 5월 음악 에세이집 [언젠가 반짝일 수 있을까]를 발간하며 작가로도 데뷔하였다. 조진주는 예술가로서의 활동과 함께 캐나다 몬트리올의 맥길대학교 부교수로 재직하며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TIC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