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및 비전
(재)부산문화회관 전략체계도
- 미션
-
부산 공연예술 생태계 진흥과 시민문화향유 확대를 위한 공간운영
- 비전
-
시민이 행복한 문화도시 부산을 선도하는
(재)부산문화회관
- 핵심가치
-
시민을
위한헌신예술(가)에
대한 존중창의적
전문성신뢰의
조직문화
- 경영목표
-
지역예술인
참여확대유료객석 점유율
전국 상위권문화예술교육
참여 증대최우수
고객만족도
- 4대 전략방향
-
부산 예술 생태계
균형발전관객기반 강화
시민 향유기회
확대사회적가치 확산
경영인프라 구현
- 8대 전략과제
-
-
- 시립예술단 운영 혁신
- 예술 콘텐츠 혁신
-
- 기획역량 강화
- 전략적 마케팅 전개
-
- 시민예술 아카데미 확대
- 열린 문화예술 공간조성
-
- 고품질 고객서비스
- 선진 경영인프라 확충
-
- 25개 실행과제
-
6개 실행과제
7개 실행과제
4개 실행과제
8개 실행과제
- 50개 세부과제
-
12개 세부과제
14개 세부과제
8개 세부과제
16개 세부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