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안내Performance & Exhibition

공연프로그램

2018 마린뮤즈콰이어 정기연주회

2018 마린뮤즈콰이어 정기연주회

공연프로그램 상세정보
공연일자 2018-02-25
공연시간 18:00
공연장소 부산문화회관 [중극장]
주최 마린뮤즈콰이어
주관
후원 해운대구 우3동 주민자치센터
예매기간
입장료
관람대상
공연문의 010-4543-7278
기타
예매

일시: 2018년 2월 25일 (일) 18:00
장소: 부산문화회관 중극장

Mike Brewer 편곡 무반주 합창
 - Indodana
 - Meguru

우리들이 기억하는 노래들
 - 바람의 빛깔(Colors of the Wind, 애니메이션 "Pocahontas")
 - 에델바이스(Edelweiss, 영화 "The Sound of Music")
 - 생명의 리듬(The Rhythm of Life, 뮤지컬 "Sweet Charity")

초청연주: 광남초등학교 한마음 합창단
 - 동요 메들리

초청연주 - 동인고등학교 중창단(지도교사: 이승현)
 - 강 건너 봄이 오듯
 - 아프리카

우리들이 사랑하는 노래들
 - 한국가요정선 II (김일권 편곡)
 : 숙녀에게(변진섭)
 :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조용필)
 : 새들처럼(변진섭)


프로필

마린뮤즈콰이어
2007년 부산대학교 합창단 동문들이 중심이 되어 결성된 뮤즈콘서트콰이어와 2011년 해운대구 마린시티의 지역 주민들을 주축으로 창단된 마린콰이어가 2017년 1월, 전격적으로 연합체를 결정하면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 합창단이다. "마린뮤즈콰이어"는 약 60여 명의 단원이 실제 활동하고 있는 성인 혼성합창단으로 다양한 문화의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정기적 모임을 통한 음악정서 함양과 지역주민을 위한 선두적인 문화생활에 기여하고자 매년 정기공연과 부산합창제, 해운대구 축제 및 마린시티 두산 제니스 주민축제를 비롯하여 소양원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양산 예술촌 초청공연 등 지역공연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휘자 김태호
부산대학교에서 작곡과 지휘로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25년이 넘는 편곡, 지휘, 합창 경력을 바탕으로 종합적 음악활동을 추구하는 지휘자로, 뛰어난 음악적 감수성과 표현력, 지도력, 친화력을 두루 갖추었다. 음악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성실함, 새로운 레퍼토리 발굴에 대한 열정은 하루 24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넘쳐나며, "다음세대 합창"을 위하여 다양한 프로젝트(고등학생 및 대학생과 연합)를 실행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마린뮤즈콰이어 지휘자로 새로운 합창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으며, 또한 부산교문청소년오케스트라 지도강사(악보 및 편곡)의 자리에서 다음세대를 위한 섬김의 모습으로, 수영로교회 예배음악 관현악 편곡 총괄자로서 관현악 표현에 대한 깊은 성찰의 시간을, 부전교회 및 사직동교회 예배음악 관현악 편곡을 통하여 지역 사회에서의 다양한 역할을 행하면서 부산의 음악 발전에 힘쓰고 있다.


피아노 이승윤
부산시립합창단 반주자


초청: 광남초등학교 한마음합창단